가루다항공,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업그레이드 실시

연초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좋아 추가시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01 [10:33]

가루다항공,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업그레이드 실시

연초 업그레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좋아 추가시행

박소영 | 입력 : 2013/08/01 [10:33]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올 해 초 진행했던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 행사가 종료된 뒤에도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9~10월 동안 확대 실시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2013년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출발하는 인천-발리 이코노미 클래스 발권 고객에게 제공되며, 예약 클래스(S클래스 및 일부 할인요금 제외)에 상관없이 편도 15만원, 왕복 30만원의 비용을 추가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추가요금 업그레이드는 제한된 좌석 수에 한해 운영하므로 예약부 사전 문의 후에만 이용할 수 있고, 출발 1~3일 전에 티켓을 재 발권해야 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좌석은 자유롭게 등받이 조절이 가능한 180도 침대형 좌석으로 장시간 비행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요리전문가를 특별 초빙, 대한항공 기내식 사업부와 협조하여 한국인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기내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특전으로 전용 수속카운터 이용, 공항 전용 라운지 이용, 무료 수하물은 30Kg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장거리 비행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급 이그제큐티브 클래스을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저렴한 요금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많이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