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하와이-미국 오클랜드 노선증편

미서부에 위치한 오클랜드와 카우아이 및 빅아일랜드를 잇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08 [09:14]

하와이안항공, 하와이-미국 오클랜드 노선증편

미서부에 위치한 오클랜드와 카우아이 및 빅아일랜드를 잇는

박소영 | 입력 : 2013/08/08 [09:14]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 (Hawaiian Airlines, Inc.)이 2014년 1월 5일부터 미국 오클랜드-호놀룰루 노선을 매일 운항으로 증편한다. 꾸준히 증가하는 미국 오클랜드 지역의 수요에 발 맞추기 위해 기존 주 4회 운항하던 노선을 주 7회로 늘리게 됐다. 이에 따라 호놀룰루-오클랜드 노선의 공급 좌석수는 75%까지 증가하게 된다.


또한, 하와이안항공은 현재 매일 운항 중인 미국 오클랜드-마우이섬 노선과 더불어 미국 오클랜드와 카우아이 섬 및 빅아일랜드를 잇는 직항 노선을 여행 수요가 몰리는 하계휴가 기간인 내년 6월 14부터 8월 14일까지 약 10주간 한시적으로 운항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증편으로 미국 본토에서 하와이를 경유해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뉴질랜드 등 남태평양 지역으로 여행을 하거나 남태평양 지역에서 샌프란시스코 지역으로 여행을 하는 경우에 오아후섬에서 무료 스탑오버가 가능하게 됐다.

2011년 1월 인천-호놀룰루간 직항 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 각 섬 (마우이, 카우아이 및 빅아일랜드)을 운항하는 항공편을 매일 160편 이상 운항하고 있다.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호놀룰루 이웃섬 중 한 곳을 추가 비용 없이 방문 할 수 있어 다양한 섬으로의 여행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