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유럽여행 항공권 특가판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 9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12 [09:26]

캐세이패시픽, 유럽여행 항공권 특가판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 9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박소영 | 입력 : 2013/08/12 [09:26]
올 가을과 겨울,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질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유럽 7개 도시를 선정해, 올 가을과 겨울에 특별한 가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2일 오전 10시부터 8월 15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서 9월 2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로마, 밀라노, 암스테르담, 모스크바 유럽 7개 도시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추석 이후부터는 유럽으로 향하는 여행객들이 줄어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더욱 여유롭고 편안한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이번 프로모션의 큰 장점이다.

▲ 캐세이패시픽 프로모션 이미지_프랑스 파리 세느강의 야경   

또 12월의 유럽은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준비가 한창이라 볼 거리가 매우 풍부하다. 거리마다 아름다운 조명장식과 다양한 축제가 마련돼 있어 낭만적인 유럽의 매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기이다. 올 겨울 유럽으로의 낭만 여행을 계획한다면,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보아도 좋다.

캐세이패시픽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은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장거리 여행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동화 속 나라를 연상시키는 유럽으로의 겨울 여행을 통해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세이패시픽은 e-뉴스레터인 CXpecials을 통해 위와 같은 특별 프로모션과 새로운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e-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가입 페이지(
http://bit.ly/12jldnu)에서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thaypacifickr)과 트위터(www.twitter.com/cathaypacific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