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항공, 스쿠팅사일런스 좌석 도입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과 더불어 이제 평온함과 고요함까지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22 [09:18]

스쿠트항공, 스쿠팅사일런스 좌석 도입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과 더불어 이제 평온함과 고요함까지

박소영 | 입력 : 2013/08/22 [09:18]
스쿠트(Scoot) 항공이 조용하고 평온하게 여행하기를 원하는 승객들을 위해 스쿠팅사일런스(ScootinSilence) 좌석을 도입하여 선보인다. 스쿠트 항공의 대표이사인 캠벨 윌슨은 스쿠트는 고객들에게 항상 즐거움과 최고의 여행 가치를 선사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수하물, 식사, 기내 엔터테인먼트 등과 더불어 이제 평온함과 고요함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쿠팅사일런스 좌석은 전용 공간과 더 길어진 레그 룸, 12세 이하의 어린이 이용을 제한하고 있어 조용하면서 편안한 비행을 원하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준다고 전했다.


좌석은 기내 21열부터 25열까지의 구간으로, 스쿠트비즈(ScootBiz) 좌석 바로 뒤에 위치한 41석의 안락한 전용 공간으로, 18 싱가포르 달러(약 16,000원)의 추가 요금을 내면 이용 가능하다. 다리를 좀 더 편하게 펼 수 있도록 일반 좌석보다 10센티미터 더 긴 약 90 센티미터의 공간이 제공되는 수퍼 또는 스-트-레-치(Super S-T-R-E-T-C-H)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세 이하의 어린이 승객은 이용할 수 없다.

윌슨 대표 이사는 어린이 고객이나 어린이 동반 고객도 저희 스쿠트 항공에게 아주 귀한 분들이며, 이들 역시 다른 구역에 있는 수퍼 또는 스-트-레-치(Super S-T-R-E-T-C-H) 좌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조용함을 원하는 고객들의 공간과 분리해서 운영함으로써, 모든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것이 이번 스쿠팅사일런스 좌석 도입의 목적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스쿠트는 싱가포르 항공의 자회사로, 현재 서울을 포함하여 싱가포르, 시드니, 골드코스트, 방콕, 타이페이, 도쿄, 톈진, 칭다오, 선양, 난징 등 11개 도시로 운항 중이다. 나아가, 4개의 협력 항공사와 연계하여 추가 36개 도시로 연결되는 등 총 47 개 도시로의 여행이 가능하다.
www.flyscoot.com, www.facebook.com/flyscoot 또는 e.weibo.com/flyscoot 에 등록하면 스쿠트에 관한 최신 소식 및 프로모션 정보를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