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뉴욕의 관문 美 뉴어크 신규 취항

뉴어크 취항과 기존 JFK공항 노선 통해 매일 5회 뉴욕 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8/27 [10:36]

캐세이패시픽, 뉴욕의 관문 美 뉴어크 신규 취항

뉴어크 취항과 기존 JFK공항 노선 통해 매일 5회 뉴욕 운항

박소영 | 입력 : 2013/08/27 [10:36]
할리우드 영화의 단골 배경이자 전 세계 패션과 트렌드의 중심인 뉴욕으로 떠나는 여행길이 한층 쉽고 편리해질 전망이다. 캐세이패시픽은 내년 3월 1일부터 홍콩에서 미국 뉴어크(Newark)로 매일 운행하는 정기 여객편을 신규 취항한다. 뉴어크는 미국 뉴저지 주에서 가장 큰 도시로,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인 뉴욕에서 불과 16km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뉴욕 여행의 관문으로 불리는 곳이다.

▲ 캐세이패시픽_뉴어크(Newark) 취항 관련   

뉴어크행 노선의 예약과 발권 서비스는 이달부터 가능하며, 이번 취항으로 캐세이패시픽은 기존 뉴욕 JFK공항까지 합해 매일 5회 뉴욕으로 떠나는 운항 일정을 제공하게 된다. 신규 취항으로 뉴욕으로 가는 운항 일정을 보다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국내 출발 시 홍콩 무료 스탑오버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뉴욕 여행을 계획한다면 알아둘 만 하다.

보잉 777-300ER로 운행되는 홍콩~뉴어크 노선은 매일 1회씩 주 7회 운항되며, 국내에서 출발 시 주 46회 인천~홍콩으로 운항하는 캐세이패시픽의 항공편을 이용해 편리하게 뉴어크까지 여행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클라렌스 청 한국지사장은 이번 취항으로 뉴어크는 캐세이패시픽이 시카고, 로스엔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에 이어 미국 내 5번째로 취항한 도시가 됐다며, 캐세이패시픽의 뉴어크 노선을 통해 관광과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뉴욕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여행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