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아이패드 통한 서비스

미국항공사로는 처음으로 비즈니스석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9/04 [10:42]

하와이안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아이패드 통한 서비스

미국항공사로는 처음으로 비즈니스석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3/09/04 [10:42]
하와이안항공이 기내 엔터테인먼트시스템 공급업체인 블루박스 애비오닉스와 계약을 맺고 9월 1일부터 보잉 767-300기의 14개 노선에서 애플사의 아이패드미니(iPad mini) 서비스를 시작했다. 미국항공사로는 처음으로 탑승객들에게 아이패드미니(iPad mini)를 통해 각종 영화 및 게임 등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 아이패드 _ 하와이안항공 

인천을 포함해 미국 본토, 아시아, 남태평양 지역 등 하와이안항공의 보잉 767-300 기종으로 운항하는 14개의 항로에 적용되는 이 서비스는 비즈니스석 탑승객에 한해 제공될 예정이다. 승객들은 기내용 아이패드미니로 약 100시간 가량의 최신 헐리우드 영화, TV 쇼 및 게임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블레인 미야사토(Blaine Miyasato) 하와이안항공의 상품개발팀 부사장(VP of product development)은 하와이안항공의 환대 서비스는 이미 탑승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만 아이패드미니 도입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