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중국 선전에 아름다운 교실 선물

중국현지학교에 교육기자재지원 및 승무원 직업강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9/25 [11:40]

아시아나항공, 중국 선전에 아름다운 교실 선물

중국현지학교에 교육기자재지원 및 승무원 직업강의

박소영 | 입력 : 2013/09/25 [11:40]
아시아나항공이 KOICA(한국국제협력단)와 공동으로 실시해온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선전시 바오안구 루싱소학교(Luxing Elementary School)와 자매결연을 맺었다. 금일 25일 중국 선전시 루싱소학교를 방문해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양창수 주 광저우 총영사관 총영사, 동진이(童盡一, DONG/JINYI) 바오안구 부교육국장, 왕펑란(王峰嵐, WANG/FENGLAN) 교육위원회 비서장, 후쭤취안(胡澤全, HU/ZEQUAN)  루싱소학교 이사장, 천춘펑(陳春風, CHEN/CHUNFENG) 루싱소학교 교장 등도 함께 참석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선전시와 아시아나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는데 아시아나항공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항공은 루싱소학교에 컴퓨터 50대, 전자오르간 20대, 도서 1,000권 등을 기증하여 학생들의 학습환경개선에 기여하는 한편, 중국인 승무원들이 진행하는 직업 강의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아시아나와 KOIC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국-아름다운 교실은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중국지역 내 소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서 금번 선전시 루싱소학교는, 지난 2012년 3월 옌지 투먼시의 제5중학교를 시작으로 맺어진 12번째 자매결연 학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