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오로라 여행지 트롬쇠 2014 겨울 신규운항

다양한 겨울 스포츠 및 노르웨이 라플란드의 사미문화 체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9/26 [10:30]

핀에어, 오로라 여행지 트롬쇠 2014 겨울 신규운항

다양한 겨울 스포츠 및 노르웨이 라플란드의 사미문화 체험

박소영 | 입력 : 2013/09/26 [10:30]
핀에어가 2014년 겨울 시즌에 오로라 여행지 트롬쇠(Tromsø)행 노선을 신규 운항한다. 인천에서 출발, 헬싱키를 경유해 노르웨이 최북단 북극 도시로 향하는 트롬쇠행 항공편은 2014년 1월 1일부터 3월 28일까지 주 3회 운항될 예정이며, 현재 핀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트롬쇠는 북극 오로라 지역 바로 아래에 위치해 청명한 겨울 밤하늘을 가득 채우는 환상적인 오로라를 감상하기에 이상적인 곳이다. 또한 한국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활강 스키, 설상화 산책, 개 썰매, 순록 썰매, 빙하 하이킹 등 이색적인 겨울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 핀에어 _ 트롬쇠 오로라    

매년 2월에는 노르웨이 사미족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사미 위크(Sami Week)도 열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트롬쇠행 항공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에 운항될 예정이며, 헬싱키에서 오후 8시 15분에 출발하고 돌아오는 항공편은 트롬쇠에서 현지 시간으로 오후 9시 55분에 출발한다.

헬싱키-트롬쇠 노선은 플라이비 핀란드(Flybe Finland)의 엠브라에르(Embraer) E90 항공기로 운항되며, 헬싱키에서 약 2시간 정도 소요된다. 플라이비는 핀에어와 영국 항공사가 합작해서 만든 저비용항공사다. 이번 트롬쇠행 노선 신설로 인해 원월드(oneworld) 항공 동맹은 글로벌 노선 네트워크에 트롬쇠를 새롭게 추가하게 된다.

▲ 트롬쇠 오로라  

김동환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핀에어는 유럽 60여 개국으로 향하는 다양하고 빠른 노선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겨울 시즌에 인기 여행지인 노르웨이 트롬쇠행 노선을 신규 개설하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 승객들이 북극 오로라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