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마일리지 적립 혜택확대

일반석 특가 항공권까지 비행거리의 25% 마일리지 적립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9/27 [10:36]

캐세이패시픽, 마일리지 적립 혜택확대

일반석 특가 항공권까지 비행거리의 25% 마일리지 적립

박소영 | 입력 : 2013/09/27 [10:36]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10월 8일부터 추가 3개의 일반석 예약 등급(S, N, Q)을 구매하는 승객에게 실제 비행거리의 25%의 비율로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해 주는 등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확대한다. 이로써 캐세이패시픽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보다 쉽고 빠르게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셈이다.

추가된 3개의 일반석 예약 등급은 대부분의 특가 항공권까지 포함하고 있어,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마일리지 혜택 강화는 여행을 사랑하는 국내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보너스 항공권뿐 만 아니라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객들에게 마일리지 혜택은 구매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 아시아 마일즈 카드 _ 캐세이패시픽  

마일지리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는 기존 일반석 해당 예약 등급 이용 시 비행거리의 100% 비율로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던 것에서 나아가, 추가 3개의 일반석 예약 등급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비행거리의 25% 비율로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도록 혜택을 대폭 확대하며 여행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선 것.

특히 아시아 마일즈는 자매회사인 드래곤에어를 포함한 전 세계 21개 항공사 및 호텔, 레스토랑 등 500개 이상의 국내외 제휴사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이다.

또 아시아 마일즈의 온라인 쇼핑몰인 iShop은 예스24, G마켓, GS Shop, 신세계몰, 워커힐 면세점 등 한국 기반의 쇼핑처를 비롯해 전 세계 1,300여 개 상점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품목을 편리하게 쇼핑하면서 손쉽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회원 가입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
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의 클라렌스 청 한국지사장은 일반석뿐 만 아니라 캐세이패시픽과 드래곤에어 항공편의 일등석, 비즈니스석,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하면 비행거리의 150%, 125%, 110% 비율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며, 이번 마일리지 혜택 확대가 보다 많은 분들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보는 계기가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