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가이드북 제작

추천 여행지 및 일정, 맛집 등 정보를 다양한 사진과 함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09/30 [08:48]

아시아나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가이드북 제작

추천 여행지 및 일정, 맛집 등 정보를 다양한 사진과 함께

박소영 | 입력 : 2013/09/30 [08:48]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5월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한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서비스가 큰 인기를 얻음에 따라 이를 가이드북으로 제작했다. ASIANA TRAVEL GUIDE_아시아나항공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 란 타이틀의 이번 가이드북은 아시아나가 취항하는 71개 전 해외지점의 지점장들이 엄선한  추천 여행지 및 일정, 추천맛집, 교통정보, 아시아나 지점장이 전하는 여행 팁 등 현지에 대한 정보를 글과 사진들로 제공한다.

▲ 아시아나가이드북표지 _ 아시아나항공  

이번 책자는 아시아나 라운지 및 지점 영업장에 비치할 예정이며, 고객들의 호응이 높으면 추가 제작할 계획이다. 아시아나는 본 가이드북 출간을 기념해 10월 1일(화)부터 10월 31일(목)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아시아나 베스트취항지 추천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트취항지로 선정된 상위3개 노선의 무료항공권을 총3명에게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한 아시아나 SNS 채널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에서도 출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가이드북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점장 추천 생생 여행정보는 가이드북 이외에도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 여행정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아시아나 모바일 웹사이트(m.flyasiana.com)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