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가을맞이 비즈니스석 특가 이벤트

2인 이상 동반 여행 시 비즈니스석을 일반석 가격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0/15 [07:38]

캐세이패시픽, 가을맞이 비즈니스석 특가 이벤트

2인 이상 동반 여행 시 비즈니스석을 일반석 가격으로

박소영 | 입력 : 2013/10/15 [07:38]
크리스마스 등 휴가 대목을 앞두고 벌써부터 가을·겨울 해외여행 항공권 예매가 줄을 잇는 가운데, 항공업계에서는 커플 및 가족여행객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며 눈길 사로잡기에 나섰다.

캐세이패시픽은 2인 이상 동반 시 일반석 가격으로 전 세계 15개의 인기 휴양지를 비즈니스석으로 여행할 수 있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0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월 17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배너를 통해 진행된다.

▲ 캐세이패시픽 비즈니스석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근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여행지 구성이 다양하며, 여행 일정도 10월 14일부터 12월 18일까지로 넉넉해 올 가을·겨울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눈 여겨 보면 좋다.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여행지는 다음과 같다. (대만: 타이베이/ 유럽: 런던, 파리, 밀라노, 프랑크푸르트, 로마, 암스테르담, 모스크바/ 대양주: 시드니, 멜버른, 케언즈, 브리스번, 아들레이드, 퍼스, 오클랜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근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인 대만과 아름다운 경관이 돋보이는 유럽·대양주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석을 통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특히 유럽 등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 캐세이패시픽 항공  

12월 14일까지 항공권 구매 승객 대상으로 홈페이지에서 면세품을 주문할 수 있는 e-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항공권 구매 후 이메일로 신청하는 방식으로 응모되며, 10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호주·유럽 지역으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유럽이나 대양주 등 장거리 여행은 항공권 가격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떠나기에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며, 올 가을·겨울은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의 여행을 보다 편안하고 부담 없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뉴스레터인 CXpecials을 통해 위와 같은 특별 프로모션과 새로운 서비스와 관련된 최신 뉴스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다. e-뉴스레터 구독 신청은 홈페이지 내 뉴스레터 가입 페이지(
http://bit.ly/12jldnu)에서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