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중국 청두 스양소학교와 자매결연

중국청두 스양소학교에 교육기자재 지원 및 승무원 직업강의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0/17 [09:06]

아시아나, 중국 청두 스양소학교와 자매결연

중국청두 스양소학교에 교육기자재 지원 및 승무원 직업강의

박소영 | 입력 : 2013/10/17 [09:06]
아시아나항공이 KOICA(한국국제협력단)와 공동으로 실시해온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중국 청두(成都)시 두장옌시(都江堰市) 스양(石羊)소학교(SHIYANG PRIMARY SCHOOL)와 자매결연을 맺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지난16일 중국 청두시 스양소학교를 방문해 자매결연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정만영 주 청두총영사, 옌 슈셩(YAN SHU SHENG) 청두시 외사판 부국장, 왕 민(王敏, WANG MIN) 두장옌시 부시장 등도 함께 참석하였다.

▲ 아름다운교실 청두 _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스양소학교에 배구장 설치 및 용품 지원, 피아노, 도서 등을 기증하여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한편, 중국인 승무원들이 진행하는 직업 강의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결연식을 마친 윤영두 사장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청두 지역의 학생들을 후원하여 중국의 미래에 투자함과 동시에 글로벌 항공사로써 책임을 다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꾸준한 사회공헌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와 KOICA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국-아름다운 교실은 아시아나항공이 취항하는 중국지역 내 소학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서, 금번 청두시 스양소학교는 지난 2012년 3월 옌지 투먼시의 제5중학교 시작 이후 13번째 자매결연 학교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