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 항공사상 수상

항공사의 뛰어나 비행 경험에 대한 승객들의 설문으로 수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0/18 [09:54]

가루다항공,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 항공사상 수상

항공사의 뛰어나 비행 경험에 대한 승객들의 설문으로 수상

박소영 | 입력 : 2013/10/18 [09:54]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은 미국의 기내 서비스 협의체인 APEX(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이 선정한 APEX Passenger Choice Awards 2013에서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이번 APEX Passenger Choice Awards 2013
은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지난 9월 9일 개최되었는데,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의 Faik Fahmi 부사장이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상은 2012년 중반기부터 2013년 6월 30일까지 세계 각국의 승객들에게 항공사의 뛰어난 비행 경험(outstanding flight experience)에 대한 설문을 근거로 주어졌다. 설문조사는 www.passengerchoiceawards.com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실시되었으며, 글로벌 조사 기관인 닐슨(the Nielsen Company)이 작성했다. 

▲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의 항공사상 수상 _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에밀샤 사타르(Emirsyah Satar) 회장은 이번 아시아와 호주지역 최고 항공사상 수상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과 헌신 덕분이라고 밝혔다. 또 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임직원의 서비스 개선에 대한 강한 의지덕분에 우리의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상은 우리의 서비스를 보다 향상하는 동기부여가 될 것이며, 미래 경쟁력 있는 항공사로 변화시키려는 Quantum Leap 2011-2015 전략에 따라 우리의 서비스는 끊임없이 향상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최근 2013 파리 에어쇼 현장에서 진행된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Skytrax)가 실시한 2013 스카이트랙스 월드 에어라인 어워드에서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상과 세계 최고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The Worlds Best Economy Class Seats)상을 동시에 수상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