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서포터즈 2기 여행수기 이벤트 실시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을 소개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1/05 [09:02]

가루다항공, 서포터즈 2기 여행수기 이벤트 실시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을 소개한

박소영 | 입력 : 2013/11/05 [09:02]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서포터즈 2기 세 팀이 인도네시아 여행을 다녀온 후 작성한 여행수기에 대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포터즈 2기 삼남자, 시간특파원, 함께가리다 등 3팀은 최근 자카르타와 발리 여행을 통해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에 대해 집중 분석한 여행수기를 작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서 3팀의 여행수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팀에게 투표를 하면 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투표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서포터즈 각 팀이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공수해 온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나눠준다.

▲ 가루다항공 서포터즈2기    

투표기간은 11월 1일~13일까지이고, 당첨자발표는 11월 18일 진행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
에 접속 로그인 후, 세 팀의 여행 후기를 읽고 가장 마음에 드는 후기에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 이벤트는 참신한 시각으로 자카르타 최고의 쇼핑몰과 발리의 숨은 맛집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다양한 시각으로 인도네시아의 숨은 여행지를 발견하고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