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무료 체크인 수하물 허용 한도 확대

전 클래스 고객 대상 무료 수하물 허용 한도 10kg씩 확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1/14 [09:17]

싱가포르항공, 무료 체크인 수하물 허용 한도 확대

전 클래스 고객 대상 무료 수하물 허용 한도 10kg씩 확대

박소영 | 입력 : 2013/11/14 [09:17]
싱가포르항공은 11월 15일부터 싱가포르항공 및 실크에어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클래스 고객 대상으로 무료 체크인 수하물 허용 한도를 10kg씩 대폭 확대한다. 새로운 무료 체크인 수하물 허용량은 스위트 및 퍼스트 클래스 50kg, 비즈니스 클래스 40kg, 이코노미 클래스 30kg이다. 단, 무게 시스템이 아닌 개수 시스템을 따르는 미국 출/도착노선 이용 시,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은 1개당 23kg에서 32kg로 늘어난, 총 2개의 수하물 64kg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

▲ 싱가포르항공 B777-300ER   

친 야우 셍 영업마케팅 부사장은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고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수하물 허용 한도를 확대하게 됐다며, 싱가포르항공은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는 자세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엘리트 골드 회원 및 스타얼라이언스 골드 회원에게는 기존과 동일하게 클래스에 관계없이 20kg의 추가 무료 한도가 주어지며, 미국 또는 브라질 입출국시 기존 허용 한도 외 1개의 수하물이 추가로 허용된다. 또한 PPS 클럽 회원에게는 수하물 허용 한도를 기존의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혜택이 지속적으로 부여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