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항공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런칭기념 이벤트

에티오피아 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적극 이용할 생각이며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1/28 [07:22]

에티오피아항공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런칭기념 이벤트

에티오피아 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적극 이용할 생각이며

박소영 | 입력 : 2013/11/28 [07:22]
아프리카항공사 최초로 인천에 취항한 에티오피아 항공이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퀴즈 이벤트를 오는 1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에티오피아 항공은 올해 6월 아프리카 항공사 최초로 한국에 진출했으며, 주4회 인천과 에티오피아의 수도 아디스 아바바를 잇는 직항노선을 운행하면서 한국 여행자들이 아프리카 여행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꾸준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도 한국 승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오픈 기념 이벤트는 에티오피아 항공 한국어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EthiopianInKorea)를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티오피아 수도이름을 맞히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당첨자에게는 2인이 즐길 수 있는 에티오피아 왕복 항공권과 현지 고급 리조트 3박4일 숙박권 및 스파 이용권이 제공되며 2등(20명)에게는 오리지널 에티오피아 커피를 3등(3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에티오피아 항공의 솔로몬 데베베 한국 지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한국어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알리고 한국 취항 이후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 한국 승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에티오피아 항공 페이스북 페이지를 적극 이용할 생각이며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