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UAE 건국 기념일 행사진행

건국 기념일 축하 및 알 아인 곡예 비행쇼 비행 등 다양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2/02 [11:28]

에티하드항공, UAE 건국 기념일 행사진행

건국 기념일 축하 및 알 아인 곡예 비행쇼 비행 등 다양한

박소영 | 입력 : 2013/12/02 [11:28]
에티하드항공은 12월 2일 월요일, 42번째 아랍에미리트 연합 건국 기념일(UAE National Day)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에티하드항공은 11월 30일부터 12월 2일까지 열리는 제10회 알 아인 곡예비행쇼(Al Ain Aerobatic Show)의 주요 후원사 중 하나로, 현지 시간 기준 오후 3시 50분에 에어버스 A330-200 항공기의 저공비행을 선보인다.

두 번째 저공비행은 같은 날 오후 4시 15분에 아부다비 해안도로(Abu Dhabi Corniche)에서 진행한다. 이와 함께 건국 기념일 당일, UAE의 색을 담은 비행(Flying the colours of the UAE) 문구를 새긴 에티하드항공의 행사용 버스가 야스 아일랜드 카니발 퍼레이드에 참여하며, 탑승한 에티하드항공 승무원들이 UAE 국기를 나눠준다.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는, UAE 건국기념일 맞이 차량 데코레이션 대회를 개최하여 UAE 국민들이 축제용 자동차에 에티하드항공을 상징하는 요소를 장식할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 에티하드항공 항공기    

에티하드항공의 아부다비 본사는 건국기념일 행사 기간 동안 UAE를 상징하는 색으로 화려하게 불을 밝힐 예이며, 이미 40미터에 달하는 초대형 국기가 창공은 물론 아부다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도 쉽게 볼 수 있도록 본사 건물에 부착됐다.

12월 2일 에티하드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과 전 세계 에티하드항공의 퍼스트클래스 및 비즈니스클래스 라운지 이용객들에게는 에티하드항공의 건국기념일 기념 특별 초콜릿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에티하드항공 웹사이트에서는 일부 노선에 대해 건국기념일 축하 할인도 제공되며, 에티하드 게스트 상용우대고객 프로그램 리워드 숍에서는 일부 품목에 대해 40% 이상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렙 알 무하이리(Hareb Al Muhairy), 에티하드항공 UAE 부사장은 UAE의 국영 항공사로서, 에티하드항공은 운항하는 모든 지역에 연합의 정신(spirit of the union)을 전파하고 있다며, UAE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놀라운 변화를 겪었고, UAE가 현대 아라비아의 중심 국가이자 역동적이고 화려한 곳으로 거듭나는 데 있어 에티하드항공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UAE 건국기념일은 에티하드항공의 138개국, 17,000 명 이상의 임직원들이 UAE의 발전에 기여해 온 자신들을 되돌아보고 기념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