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2014 하계 운항스케줄 발표

이탈리아 피사, 프랑스 비아리츠, 터키 알라냐 신규 취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2/02 [13:10]

핀에어, 2014 하계 운항스케줄 발표

이탈리아 피사, 프랑스 비아리츠, 터키 알라냐 신규 취항

박소영 | 입력 : 2013/12/02 [13:10]
핀에어가 새로운 유럽 취항지 3곳을 반영한 2014년 하계 운항 스케줄을 발표했다. 오는 3월 30일부터 적용되는 2014년 하계 스케줄에 따라 새로운 유럽 취항지인 이탈리아 피사(Pisa), 프랑스 비아리츠(Biarritz), 터키 알라냐(Alanya)행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 또한 기존 취항지인 독일 뒤셀도르프, 스위스 취리히, 터키 안탈리아, 핀란드 바사 노선을 증편하고, 핀란드 헬싱키에서 중국 시안으로 향하는 항공편은 3월 30일부터, 베트남 하노이로 향하는 항공편은 6월 2일부터 운항을 재개한다.

여름 시즌 동안 이탈리아 피사, 프랑스 비아리츠 행 항공편은 주 2회로 운항할 예정이다. 또, 독일 뒤셀도르프와 스위스 취리히로 향하는 항공편은 주 2회에서 주 4회로 두 배 증편한다. 관광명소인 터키 알라냐로 향하는 항공편은 오는 4월부터 8월까지 주 3회 운항할 예정이다. 

▲ 핀에어_A330 항공기    

아울러 현재 운항 중인 터키 안탈리아 행 노선도 여름시즌 동안 증편해 확대 운항한다. 핀에어는 핀란드에서 터키 알라냐와 안탈리아로 향하는 유일한 직항 항공편이며, 대부분 주간 시간대에 운항하는 터키 노선을 현재 주 8회 운항하고 있다.

또한 핀에어는 현지 기업 출장 수요에 맞춰 핀란드 헬싱키에서 바사로 향하는 노선에 저녁 6시 10분에 출발하는 야간편 항공편을 새롭게 추가해 매일 6회씩 운항한다. 여름철 휴가 시즌에 급증하는 수요에 따라 핀에어는 기존 유럽 행 노선 일부도 확대 운항할 예정이다.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파리, 로마, 코펜하겐, 두브로브니크, 말라가, 텔 아비브 행 항공편을 증편한다. 또한 하계 취항지로 인기 있는 캐나다 토론토 행 항공편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 업그레이드된 에어버스 330 항공기로 새롭게 운항되며, 시카고 행 항공편은 항공동맹체 원월드(oneworld)의 회원사인 아메리칸 항공과 코드쉐어를 통해 운항된다.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하계 운항스케줄은 여름 휴가시즌 수요를 반영해 유럽 도시 세 곳을 신규 취항하고 기존 유럽 취항지 중 인기 노선을 증편해, 여행객들이 핀에어를 통해 보다 많은 도시를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 고객들도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핀에어를 이용해 내년 여름에도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