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아름다운 교실 학생들 아시아나항공 방문

자매결연 맺은 중국 학생들 아시아나항공에 감사 마음전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2/03 [12:01]

중국 아름다운 교실 학생들 아시아나항공 방문

자매결연 맺은 중국 학생들 아시아나항공에 감사 마음전해

박소영 | 입력 : 2013/12/03 [12:01]
아시아나항공의 중국지점과 자매결연을 맺은 아름다운 교실 학생들이 3일(화)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본사를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에 아시아나항공을 방문한 학생들은 올 한해 아시아나항공과 자매결연을 맺은 중국 내 7개 도시의 소외계층 학교 학생들로 각 학교 인솔 교사와 함께 총 35명이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한국을 방문했다. 중국 학생들은 아시아나항공의 후원으로 2일부터 4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본사를 견학하는 일정 외에도 KOICA 지구촌 체험관 , 서울N타워 등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다.

▲ 아름다운교실 _ 아시아나항공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중국 산둥성(山東省) 칭다오시(靑島市) 시앙강루 소학교 마싱웨(麻馨月,MASINYUE, 11세, 여) 학생은 우리에게 따뜻한 손길을 보내어 주는 분이 어떤 분들이었는지 정말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시아나항공과 한국을 더욱 잘 알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며, 중국의 먼 곳까지 와서 도와주는 아시아나항공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함박 웃음을 지었다.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2012년에 시작한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 등 중국 내 환경·교육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의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2012년에 시작한 아름다운 교실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톈진 Eco-city 식목 사업, 지체장애 및 발달장애 아동들을 위한 색동놀이터 설치, 중국 물 부족 지역 지원을 위한 사랑의 물 나누기 사업 등 중국 곳곳에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