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관광청과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 실시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과 불야성을 이루는 쇼핑거리, 미식가들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2/10 [11:16]

캐세이패시픽, 홍콩관광청과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 실시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과 불야성을 이루는 쇼핑거리, 미식가들

박소영 | 입력 : 2013/12/10 [11:16]
겨울방학을 앞두고 본격적인 여행 대목이 시작되는 가운데, 한 번의 여행으로 두 개 여행지의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세이패시픽은 홍콩관광청과 함께 2014년 1월 31일까지 캐세이패시픽 또는 드래곤에어를 통해 아시아, 대양주, 유럽, 북미, 아프리카 등 홍콩과 대만을 제외한 모든 여행지로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여행객에게 다양한 홍콩 스톱오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한 항공권을 통해서는 2013년 12월 19일부터 2014년 2월 28일까지 여행 가능하다. 홍콩은 아름다운 야경과 불야성을 이루는 쇼핑거리, 미식가들을 유혹하는 동·서양 요리 등 도시여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몰디브나 호주 등지에서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함께 여유를 즐긴 장거리 여행객들이 서로 다른 느낌의 여행을 즐기려 스톱오버를 활용해 많이 찾고 있다. 이번 캐세이패시픽의 홍콩 스톱오버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여행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 캐세이패시픽_홍콩 프로모션   

본 프로모션에서 제공하는 혜택 중 가장 눈 여겨 볼 만한 내용은 무료 홍콩투어 옵션이다. 이용방법은 대표 판매 여행사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무료 옵션을 확인 및 선택한 후, 홍콩국제공항에 위치한 홍콩센터에서 투어 옵션을 수령하면 된다. 무료 홍콩 투어 옵션은 빅버스 나이트 투어, 피크트램, AEL(홍콩공항철도), 옥토퍼스 카드, 마담투소 박물관, 스카이테라스,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등 스톱오버를 활용해 홍콩여행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선착순 1,000명에게 홍콩 최대 통신사 PCCW의 심(SIM)카드를 제공할 예정이어서, 홍콩 스톱오버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이라면 알아두는 것이 좋다. 12,000개에 달하는 와이파이(Wi-Fi) 스팟 이용이 가능하고, 최대 1.5GB의 데이터도 사용할 수 있어 여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짜배기 혜택이다.

더불어 한국에서 홍콩으로 출발한 후, 7일 이내에 캐세이패시픽 또는 드래곤에어의 한국-홍콩 구간의 탑승권을 제시하면 본인을 포함해 4인까지 홍콩 오션파크 입장권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본 할인 혜택은 2014년 1월 31일까지 적용된다. 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국-홍콩 왕복 구간에 한해서 3배로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는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신규로 가입한 아시아마일즈 회원에게는 추가 500마일이 적립된다.

캐세이패시픽 마크 우 지사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로 다른 여행지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패시픽과 함께 겨울철 장거리 여행을 떠나는 승객들이 홍콩을 행복한 여행 쉼표로 기억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