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지난11일(한국시각) LA소재 페닌슐라 베버리힐즈 호텔(Peninsula Beverly Hills Hotel)에서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인 美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 誌로부터 10년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賞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賞을 수상했다.
▲ GT수상 _ 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誌 주최로 열린 이번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 (GT Tested Awards)는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2만2천명의 구독자들의 설문조사를 토대로 각 부문별 여행업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창간 10주년을 맞아 각 부문에서 10년 연속 수상한 기업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헌액했다.
글로벌 트래블러誌 관계자는 아시아나 승무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와 한국적 정서를 담은 고객 응대는 세계 각국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며, 또한 아시아나가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한식 기내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함은 물론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기내서비스의 새로운 지평을 연 점을 높이 평가하여 본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