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엑스, 야구로 하나된 감동스토리

수상한 동창회 투게더 허구연 해설위원 편 촬영지원

박소영 | 기사입력 2013/12/23 [10:40]

에어아시아엑스, 야구로 하나된 감동스토리

수상한 동창회 투게더 허구연 해설위원 편 촬영지원

박소영 | 입력 : 2013/12/23 [10:40]
에어아시아 엑스가 촬영을 지원한 공익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수상한 동창회 투게더(이하 투게더)의 허구연 해설위원 편이 오는 25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번 투게더 허구연 해설위원 편은 날카로운 해설과 독특한 사투리 억양의 해설이 유명한 허구연 야구해설위원 도움으로 창단된 원동중학교 야구부의 생애 첫 해외원정 경기를 다룬다.

원동중학교 야구부는 허구연 해설위원의 도움으로 폐교위기에 놓인 학교를 구하기 위해 창단된 야구부로, 지난 8월 창단 2년 만에 제43회 대통령기 전국 중학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거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AAX_원동중학교 야구부  

원동중학교 야구부의 첫 해외원정 경기는 캄보디아의 아마추어 야구팀 프놈펜 블루 웨이브스와 허 위원이 지원해 설립된 프놈펜의 야구장에서 지난 12월 7일 열렸다. 허위원의 스포츠 자선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친선경기는 양국 야구선수단에게는 큰 의미를 가진 경기였으며, 특히 원동 중학교 야구부학생들은 생애 첫 해외여행이었던 만큼 에어아시아 엑스 비행기를 타고 가는 내내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문정 한국지사장은 에어아시아 엑스가 한국과 캄보디아 학생야구단의 스포츠 교류라는 뜻 깊은 행사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에어아시아 엑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이번에 처음 해외여행을 가게 된 원동중학교 학생들처럼 더 많은 국내 여행자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에어아시아 엑스와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