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 항공, 타이완 블로그 기자단 프로모션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우선 참여하게 되는 기회도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1/24 [09:58]

스쿠트 항공, 타이완 블로그 기자단 프로모션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우선 참여하게 되는 기회도

박소영 | 입력 : 2014/01/24 [09:58]
스쿠트 항공은 타이완 관광청과 공동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여행 열정이 넘치는 블로그 기자단을 선발한다. 1월 21일부터 2월 5일까지의 기간 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기자단으로 선정되면 스쿠트 항공의 다양한 기내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스쿠티튜드(Scootitude)라는 스쿠트항공 특유의 문화를 경험하고,또한 향후 각종 프로모션, 이벤트 등에 우선 참여하게 되는 기회도 주어진다.

▲ 스쿠트항공, 타이완 블로그 기자단 프로모션  

선발된 블로그 기자단은 스쿠트 항공의 인천-타이베이 왕복항공권 1매와 타이완 관광청으로 부터 호텔 숙박을 제공 받게 되며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대만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여행 중 타이완 호행(셔틀버스) 이용과 등불축제에 참가하여야 하며, 자신만의 생생한 스쿠트 항공 체험 및 타이완 여행 기록을 3주 동안 블로그 기사 7개 이상 포스팅 하면 된다.

지원방법은 다운로드 페이지(
http://www.flyscoot.com/index.php/ko/taiwan-blogger-campaign-ex-kr.html)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스쿠트 항공의 홍보계획과 자신만의 독특한 타이완 여행계획을 작성하여 E-mail ([email protected])로 송부하면 된다. 선정발표는 2월 7일이며 여행 전 오리엔테이션(2월10일 예정)을 통하여 보다 구체적인 활동내용을 정하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