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동남아 4개국 일반석 특가 프로모션

수려한 자연과 문화유적의 만남! 황금의 땅으로 떠나요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2 [08:54]

캐세이패시픽, 동남아 4개국 일반석 특가 프로모션

수려한 자연과 문화유적의 만남! 황금의 땅으로 떠나요

박소영 | 입력 : 2014/02/12 [08:54]
캐세이패시픽이 수려한 자연경관과 수 천 년간 이어져 온 아름다운 문화유산으로 일명 황금의 땅(The Golden land)으로 불리는 동남아 4개국을 대상으로 일반석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캄보디아, 미얀마,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 4개국의 일반석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은 지난10일 오전 10시부터 2월 13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해당 프로모션의 배너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3월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 캐세이패시픽_미얀마 양곤 이미지    

특히 이번 프로모션 여행지에 해당하는 동남아 4개국 중 미얀마의 양곤은 가장 최근 개발되기 시작해 신선한 매력으로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60여 톤의 황금, 1만여 개의 다이아몬드와 루비로 장식된 99미터에 달하는 탑인 쉐다곤 파고다는 양곤에 들른다면 꼭 가봐야 할 명소로 꼽힌다.

한편 캄보디아 시엠립은 전 세계 여행객들로부터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앙코르와트의 도시로 동남아시아의 유서 깊은 문화유적들을 경험하고 싶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여행지이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여행지 캄보디아_시엠립, 프놈펜 / 미얀마_양곤 / 베트남_하노이, 호치민, 다낭 / 태국_치앙마이

캐세이패시픽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4계절 인기인 동남아 노선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다며, 휴양지 위주의 동남아 여행이 지겨워졌다면, 절경을 이루는 자연과 문화유산으로 볼거리가 풍부한 황금의 땅이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