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

유럽 최적의 날씨를 만끽하며 여행 할수있는 좋은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2 [09:49]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

유럽 최적의 날씨를 만끽하며 여행 할수있는 좋은

박소영 | 입력 : 2014/02/12 [09:49]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2인이 함께 예약할 경우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주는발렌타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10일부터 16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런던, 로마, 프라하, 바르셀로나, 밀라노, 취리히, 빈, 베를린, 헬싱키를 비롯해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자그레브, 이스탄불 등 30개 주요 도시로 예약이 가능하다. 출발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황금 연휴를 활용해 유럽 최적의 날씨를 만끽하며 여행 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홈페이지    

한편, 루프트한자는 발렌타인 스페셜 외에도 싱글들을 대상으로 싱글 보조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2인이 함께 예약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는 발렌타인 스페셜과는 달리, 혼자서도 멋진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싱글 여행자를 지원하기 위해 준비한 흥미로운 프로모션이다.

16일까지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및 싱글들의 연애 및 심리 진단을 통해 보다 유익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한 인기 심리진단서 내마음 보고서 등 재미있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http://lufthansa.com/singlesubsidy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