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봄맞이 20% 할인 프로모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2 [12:03]

에어아시아, 봄맞이 20% 할인 프로모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박소영 | 입력 : 2014/02/12 [12:03]
에어아시아 그룹이 에어아시아 및 에어아시아 엑스 전 노선을 대상으로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은 당장 떠날 수 있는 2월 항공권부터 근로자의 날, 석가탄신일로 이어지는 5월 황금연휴까지 해당해 설레는 봄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3월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메이저 스포츠 이벤트로 꼽히는 F1 페트로나스 말레이시아 그랑프리(Formula One Petronas Malaysia Grand Prix)가 열리며, 4월에는 태국에서 축복을 기원하는 뜻으로 서로에게 물을 뿌리는 일명 물의 축제 쏭끄란 축제가 열리는 등 다양한 축제가 기다리고 있어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다.

▲ 에어아시아 엑스 항공기   

봄맞이 20% 할인 프로모션은 오늘(2월 10일)부터 2월 16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
에서 진행하며 기존 프로모션 운임은 제외된다. 이번 프로모션 특가항공권의 여행 기간은 2014년 2월 17일부터 2014년 5월 18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이 해당된다.

에어아시아 엑스 이문정 한국지사장은 많은 분의 성원에 힘입어 에어아시아 엑스가 올해 서울-쿠알라룸푸르 증편을 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어 감사의 뜻으로 이번 봄맞이 20%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히며 에어아시아의 프로모션과 함께 아시아뿐 아니라 호주까지 합리적인 예산으로 여행을 즐겨 보라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