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시애틀 공항 신규노선개설 및 기존노선 증편

시애틀에서 계절성 주 목적지로 운항되는 항공편도 신설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4 [08:52]

델타항공, 시애틀 공항 신규노선개설 및 기존노선 증편

시애틀에서 계절성 주 목적지로 운항되는 항공편도 신설

박소영 | 입력 : 2014/02/14 [08:52]
델타항공은 시애틀 타코마 국제공항과 애리조나주 피닉스(Phoenix)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을 잇는 직항 노선과 캘리포니아주 팜 스프링스(Palm Springs) 국제공항을 연결하는 계절성 한정 직항 노선을 신규 운항한다고 14일 밝혔다. 델타항공은 또한 시애틀에서 계절성 주 목적지로 운항되는 항공편도 신설 및 증편하여 북미 내 노선망을 계속 강화할 예정이다.

▲ 서울-시애틀 노선에 도입될 예정인 767 항공기 _ 델타항공    

2014년 12월 20일부터 운항되는 델타항공의 신규 항공편은 애리조나주 피닉스행 직항편은 델타항공의 연결편 운항 제휴사인 스카이웨스트 항공(SkyWest Airlines)이 두 가지 좌석 클래스로 구성된 76석의 항공기로 매일 5회 운항하고, 캘리포니아주 팜 스프링스행 직항편도 스카이웨스트 항공이 동일 기종으로 계절성에 따라 매일 1회, 애리조나주 투손(Tucson)행 직항편도 스카이웨스트 항공이 동일 기종으로 계절성에 따라 매주 토요일마다 운항, 와이오밍주 잭슨 홀(Jackson Hole) 행 직항편은 스카이웨스트 항공이 두 가지 좌석 클래스로 구성된 65석의 항공기로 계절성에 따라 매주 토요일마다 운항한다.

또한, 델타항공은 하와이 호놀룰루행 직항편(보잉 757 항공기)을 1 회 더 추가하여 매일 총 2회 운항하고 알래스카주 앵커리지발 항공편(보잉 737 항공기) 역시 1회 더 늘려 9월부터는 매일 총 2회 운항한다. 마이크 메데이로스 델타항공 시애틀 지역 부사장은 델타항공은 시애틀 지역에서 가장 급성장하고 있는 항공사로서, 이번 신규 노선 개설 및 기존 노선 증편은 북미 주요 도시에서 북미서안북부(Pacific Northwest) 지역으로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탄력적인 운항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며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단 한번의 환승으로 시애틀에서 국제도시를 잇는 직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북미 국내를 투어하는 여행객들에도 겨울철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 고 말했다.

이번에 확대된 서비스뿐만 아니라 시애틀의 네트워크를 재조정하여 이곳의 연계성을 개선 할 예정이다. 델타항공은 암스테르담, 베이징, 파리, 상하이-푸동, 도쿄에 직항 노선을 운영하고 있는 시애틀의 국제적 지위를 증대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최근 시애틀에서 알래스카주의 앵커리지, 페어뱅크스 및 주노, 라스베이거스, 로스엔젤레스, 오리건주의 포틀랜드, 샌디에이고, 샌프란시스코, 산호세 그리고 밴쿠버 노선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올해 3월부터 런던-히드로 그리고 6월에는 서울(정부인가 조건) 및 홍콩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 델타항공은 현재 서울-인천과 디트로이트 구간에 매일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서울-시애틀 행 직항편 신규 취항이 시작되면 매일 2개의 미국 직항 노선을 운항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가 된다.

시애틀발 델타항공의 모든 장거리 국제 항공편에는 침대좌석을 장착한 비즈니스 엘리트 클래스와, 이코노미 컴포트 프리미엄 일반석 및 주문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항공기 전 좌석에 장착되어 있다. 시애틀 국제공항에서 총 15개의 목적지 행 항공편을 하루 최대 34편까지 운항하고 있으며 모든 항공편에는 비즈니스 엘리트 일등석 좌석과 이코노미 컴포트 좌석이 구비되어 있고 기내 무선 인터넷(Wi-Fi)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