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트 항공,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특가세일 웹 프로모션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4 [10:33]

스쿠트 항공, 발렌타인데이 특가 프로모션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특가세일 웹 프로모션진행

박소영 | 입력 : 2014/02/14 [10:33]
스쿠트 항공은 발렌타인데이가 시작되는 2월 14일 00시부터 16일까지 3일간 발렌타인데이 기념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스쿠트 항공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라스인 스쿠트비즈는 정규 요금에서 최고 60% 할인된 금액이다. 스쿠트비즈는 스쿠트 항공이 자랑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라스로서 앞뒤 좌석 간격 96Cm이며 기내식 및 20kg 체크인 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은 물론 상용출장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_ 스쿠트항공  

그리고 스쿠트 항공의 독특한 상품인 스쿠트-인-사일런스는 스쿠트비즈 캐빈 바로 뒤에 위치하며 앞뒤 좌석 간격이 89CM이고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이용이 불가하여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이 좌석을 이용하려면 수퍼 또는 스트레치 좌석 구매 후 약 18,0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모든 요금은 편도 기준이며 항공권 예매 기간은 2014년 6월30일까지 종료되는 여행일정에 적용되며 유류할증료 및 택스는 별도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기간에 인천 출발 노선 뿐만 아니라 스쿠트 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의 세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호주의 시드니, 골드코스트, 퍼스 등 스쿠트 항공 취항 목적지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웹 사이트에서 특가 항공 요금을 함께 확인해 보도록 추천한다.

타이베이와 싱가포르는 커플 및 가족 여행객들의 워너비 여행 목적지로 손꼽히고 있는데,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에게 스쿠트 항공과 함께하는 대만 여행 이나 싱가폴 여행을 선사한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www.flyscoot.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