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한달한번 하루만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홍콩행 항공권을 초특가에 Last Minute Deal 은 인기노선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8 [09:06]

캐세이패시픽, 한달한번 하루만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홍콩행 항공권을 초특가에 Last Minute Deal 은 인기노선

박소영 | 입력 : 2014/02/18 [09:06]
캐세이패시픽이 한 달에 한번, 단 하루 동안 초특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인 Last Minute Deal을 출시했다. 이 프로모션은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홍콩, 대만 등 캐세이패시픽 인기 노선의 항공권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국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행 항공권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이번 Last Minute Deal은 2월 25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전 10시까지 단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해당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 캐세이패시픽_Last Minute Deal_이미지   

이번 Last Minute Deal은 3박 4일 일정의 인천-홍콩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항공권으로 3월 8일부터 4월 3일 사이의 다양한 날짜에 출발할 수 있다. 놀랄만한 가격의 항공권은 오는 2월 25일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및 예약 가능하다.

특히 캐세이패시픽의 Last Minute Deal은 여행에 있어서 가격적인 혜택뿐 아니라 서비스의 질까지 함께 생각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지난 해 세계 최고 승무원 (Worlds Best Cabin Staff)상과 태평양 횡단 최우수 항공사(Best Airline Transpacific) 상을 수상한 캐세이패시픽에서 제공하는 품격 있는 서비스를 최대 60% 가량 할인된 놀라운 요금으로 경험할 수 있기 때문. 이는 홍콩과 대만 등 단거리 여행지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혜택이니 기억해 두는 것이 좋다.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보다 많은 분들이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실 수 있도록 홍콩과 대만 등 인기 노선 대상으로 본 프로모션을 구성했다며, 많은 여행객들이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을 손꼽아 기다릴 정도로 국내 여행객들에게 Last Minute Deal이 스마트한 여행을 위한 상식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