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발리.자카르타행 특가 프로모션

봄을 맞이해 여행객들을 위한 두 가지 특가 선보여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18 [09:52]

가루다항공, 발리.자카르타행 특가 프로모션

봄을 맞이해 여행객들을 위한 두 가지 특가 선보여

박소영 | 입력 : 2014/02/18 [09:52]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발리와 자카르타여행객들을 위한 두 가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자카르타 이그제큐티브(비즈니스) 클래스 특가는 지난 발리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특가의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게 되었으며, 2월 13일~ 3월 31일에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천-자카르타 구간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60만원에 제공한다.

또한 인천-발리 구간은 녜피데이 특가를 출시하는데, 이 특가는 3월 27일~28일에 출발하는 고객에게 인천-발리 구간 왕복 항공권을 40만원에 제공한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행 (녜삐데이) 특가 프로모션     

녜피데이는 힌두교 사카 달력의 새해 첫 날이자 발리의 가장 큰 명절로, 발리 전통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는 오고오고 퍼레이드를 전야제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녜피데이 당일에는 일체 외부 활동을 하지 않고 집안에 머물며 침묵 속에서 참회의 시간을 갖는데, 시끄러운 도심생활에 지친 여행객들에게도 숙소 안에서 조용히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자카르타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은 이례적으로 출시된 특가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만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또한, 발리의 가장 큰 명절인 녜피데이의 전야제, 오고오고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프로모션 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