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승객대상 혜택제공

승객 대상으로 일부 구간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2/26 [00:09]

캐세이패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승객대상 혜택제공

승객 대상으로 일부 구간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를

박소영 | 입력 : 2014/02/26 [00:09]
캐세이패시픽은 오는 3월 31일까지 서남아, 유럽, 미주, 대양주, 중동, 아프리카 등의 장거리 노선을 프리미엄 일반석으로 구매한 승객 대상으로 일부 구간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및 아시아 마일즈를 2배로 적립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번 프리미엄 일반석 프로모션을 활용할 경우, 인천.부산~홍콩 왕복 구간은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인천과 홍콩의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 및 마일리지 125% 적립 등 비즈니스석 고유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 캐세이패시픽_프리미엄 일반석 이미지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리미엄 일반석을 통해 여행을 마치면, 홍콩~목적지 왕복 구간에 대해 기존 일반석 대비 110% 적립이 가능한 프리미엄 일반석의 마일리지에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아시아 마일즈 적용도 가능하다. 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500마일을 1회에 한해 추가로 적립해 주니, 한 번의 여행으로 놀랄 만큼 많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3월 31일까지 항공권 구매 및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한편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은 3단계 발 받침대가 갖춰진 넓은 공간이 있어 편하게 다리를 펼 수 있고, 충분히 뒤로 눕힐 수 있는 등받이가 있어 탑승 시 편안한 느낌을 준다. 개인물품 보관함, 멀티포트 커넥터를 비롯해 더욱 넓어진 개인 모니터가 제공된다는 점은 프리미엄 일반석만의 서비스이며, 수하물 허용량도 일반석보다 5kg 많은 25kg이다.

마크 우 한국지사장은 캐세이패시픽의 프리미엄 일반석은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탑승감으로 장거리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좌석이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비즈니석 업그레이드의 기회와 파격적인 마일리지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