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3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 항공사 선정

4년 연속 중동 브랜드 중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1위도 달성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04 [07:49]

에미레이트항공, 3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 항공사 선정

4년 연속 중동 브랜드 중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1위도 달성해

박소영 | 입력 : 2014/03/04 [07:49]
에미레이트 항공은 브랜드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가 발표하는 2014년 글로벌 5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이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The Most Valuable Airline Brand Worldwide)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파이낸스가 발표하는 글로벌 500대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의 명성, 이미지, 인적 자산 등을  달러 가치로 환산해 순위를 매기는 권위있는 평가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3년 연속 세계 최고 항공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중동 최고 브랜드(The Most Valuable Brand)로 선정되었으며, 브랜드 가치는 54억 8천 달러(약 5조 7,600억원)로 집계되어 작년 대비 34% 상승한 브랜드 가치를 기록했다.

에미레이트 항공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담당 부트로스 부트로스(Boutros Boutros)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은 단순한 항공 브랜드를 넘어 사람들의 희망, 꿈, 열정을 이어주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수 년간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다며, 이번에 발표된 브랜드 순위와 높은 가치 상승은 그동안 에미레이트 항공의 노력이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