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브라질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한국 출발, 브라질 월드컵 개최 11개 도시로의 항공권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17 [09:16]

아메리칸 항공, 브라질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

한국 출발, 브라질 월드컵 개최 11개 도시로의 항공권을

박소영 | 입력 : 2014/03/17 [09:16]
아메리칸 항공은 국내 여행자들을 위한 브라질 보너스 마일리지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메리칸 항공 웹사이트(american-airlines.co.kr)에서 한국 출발, 브라질 월드컵 개최 11개 도시로의 항공권을 구매하고 캠페인에 응모하면 선착순 30명에게 17,0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한국-남미 적립 마일이 약 23,000 마일리지로, 17,000 보너스 마일리지까지 더하면 한국-아시아 국가간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40,0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이는 아메리칸 항공의 원월드(oneworld?) 얼라이언스 네트워크를 통해 한국-아시아 간 왕복 보너스 항공권으로 교환 가능해 멋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항공권 구입기간 및 캠페인 응모기간은 2014년 5월 15일까지며, 11개의 캠페인 해당 노선은 인천-상파울로(SAO), 리우데자네이루(RIO), 브라질리아(BSB), 포르탈렌자(FOR), 마나우스(MAO), 헤시피(REC), 벨루오리존치(BHZ), 쿠리치바(CWB), 나타우(NAT), 포르투 알레그레(POA), 살바도르(SSA)다.


아메리칸 항공의 박윤경 한국 지사장은, 아메리칸 항공은 미국에서 취항하는 브라질 행 항공편을 증편해 현재 국내에서 남미로 가는 가장 많은 비행편을 운항 중이다. 월드컵을 맞이해 많은 국내 여행객들과 축구팬들이 브라질 각지에 보다 빠르게 여행하고 보너스 마일리지의 행운도 잡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