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 샌프란시스코 공항 벤츠 이용 에스코트 서비스실시

해당 서비스 샌프란시스코에서 환승하는 탑승객도 적용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20 [09:40]

유나이티드, 샌프란시스코 공항 벤츠 이용 에스코트 서비스실시

해당 서비스 샌프란시스코에서 환승하는 탑승객도 적용

박소영 | 입력 : 2014/03/20 [09:40]
유나이티드항공은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이용해 연결편 탑승을 지원하는 활주로 이동 서비스 제공 범위를 샌프란시스코 공항으로까지 확대, 추천 전용으로 운영되는 글로벌 서비스(Global Services) 등급 회원에게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샌프란시스코에서 환승하는 유나이티드 글로벌 퍼스트 탑승객에게도 적용되며,  항공기에서부터 유나이티드 직원의 에스코트를 받아 메르세데스 벤츠의 친환경 클린 디젤 모델인 GL350 블루텍(Blue TEC) SUV 차량을 이용해 연결편 항공기까지 이동하게 된다.

▲ Mercedes service _ 유나이티드항공   

유나이티드항공의 활주로 이동 서비스는 지난 여름 미주 내 허브 중 시카고와 휴스턴 공항을 시작으로 올해 초 뉴욕 뉴어크 리버티 국제 공항 글로벌 서비스 체크인 로비 공개와 함께 뉴어크 공항까지 확대되었다. 

서비스 부문 부사장 지미 사마지스(Jimmy Samarzis)는 시간 관리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유나이티드는 에스코트 서비스뿐만 아니라 터미널 3의 탑승구역 E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터미널에 대한 투자를 통해, 샌프란시스코 공항을 지역 내 최고의 허브 공항이자 미주 최고의 태평양 관문도시로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활주로 이동 서비스와 함께, 유나이티드항공은 메르세데스 벤츠 US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벤츠 차량을 새로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유나이티드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MileagePlus Premier)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프로모션 패키지 및 보너스 마일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