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익스프레스, 인천-홍콩 노선 취항기념 편도운임 공짜

홍콩 행 편도 구간의 항공운임을 웹사이트 에서 판매하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24 [08:57]

홍콩익스프레스, 인천-홍콩 노선 취항기념 편도운임 공짜

홍콩 행 편도 구간의 항공운임을 웹사이트 에서 판매하는

박소영 | 입력 : 2014/03/24 [08:57]
홍콩 익스프레스는 오는 2014년 3월30일 서울-홍콩 노선 첫 비행을 시작한다. 한국 취항을 기념하기 위하여 서울(인천)출발 홍콩 행 편도 구간의 항공운임을 웹사이트 hkexpress.com 에서 0원에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무료운임 항공권은 3월 24일 11시30분부터 26일 23시59분까지 3일간 총 550매의 항공권이 제공되며, 탑승기간은 3월30일부터 4월2일 그리고 4월12일부터 13일의 총 6일에 해당되는 항공편에 대하여 적용된다. 단, 유류할증료 및 공항 이용료 등 Tax(약 6만원 상당)는 고객 부담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홍콩익스프레스     

홍콩은 예상을 뛰어넘는 모험과 즐길 거리 먹을 거리로 가득 찬, 세계에서 가장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인 도시 중 하나이다.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하버시티의 아름다운 불빛과 쇼핑천국인 침사추이와 코즈웨이 베이의 생기와 에너지가 넘치는 거리에서 불이 꺼지지 않는 대도시의 활력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도 홍콩은 국제 항공의 허브로써, 여행객들에게 홍콩 익스프레스의 항공 네트워크에 포함되어 있는 페낭, 푸켓, 치앙마이 등 다양한 도시를 여행할 때 훌륭한 스탑오버 기회를 제공한다. 홍콩 익스프레스의 CEO인 앤드류 코웬은 이번 0원 항공권 판매는 홍콩 익스프레스의 오늘날과 같은 성공에 힘을 모아주신 모든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드리는 감사의 인사입니다. 라고 말하며 한국에 취항하는 동시에 무료운임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이 항공권 판매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하며, 단 이번 기회는 선착순으로 제공되어 금방 매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빨리 예약하기를 권장합니다. 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