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 2014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여행

세계적인 음악 축제, 다채로운 인도네시아 여행지 소개해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26 [08:56]

가루다인도네시아, 2014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여행

세계적인 음악 축제, 다채로운 인도네시아 여행지 소개해

박소영 | 입력 : 2014/03/26 [08:56]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인도네시아의 다채로운 여행지와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파워 블로거들로 구성된 자바 재즈 페스티벌 프렌즈(이하 JJF 프렌즈)를 선발, 2014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 여행을 진행했다. 자바 재즈 페스티벌은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뮤지션들이 총 출동하는 그야말로 전세계 음악 팬들의 축제이다. 2005년 1회를 시작으로 매년 3월,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125개의 그룹과 천 여명의 아티스트들이 자바 재즈 페스티벌에 참여했다.

▲ Earth, Wind, and Fire Experience의 공연 모습   

JJF 프렌즈는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5일간 인도네시아 수도인 자카르타에서 체험 여행을 진행했다. JJF 프렌즈는 세계 각국의 유명 뮤지션이 총 출동한 재즈 페스티벌 현장 곳곳을 누비며 열기를 직접 체험했다.

이와 함께, 인도네시아의 독립을 상징하는 모나스 광장, 여행자들의 거리 잘란 작사, 자카르타의 옛 항구 순다 끌라빠 등 자카르타의 명소를 방문하고 돌아왔다. 여행, 사진 등 각 분야에 정통한 사람들로 구성된 JJF 프렌즈의 개성 넘치는 자바 재즈 페스티벌 여행 후기는 JJF 프렌즈 개인 블로그 및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garudaindonesia.KR)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이번 자바 재즈 페스티벌 체험 여행은 인도네시아의 수도인 자카르타의 다양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여행객의 시선으로 생생하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도네시아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