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커플사진, 사연 응모하면 하와이 여행의 기회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3/29 [08:22]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커플사진, 사연 응모하면 하와이 여행의 기회

박소영 | 입력 : 2014/03/29 [08:22]
하와이안항공이 봄을 맞아 하와이 현지 웨딩전문업체인 라벨라하와이와 함께 오는 4월1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 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본인의 커플사진 혹은 하와이 여행을 선물해주고 싶은 가족이나 지인의 커플사진을 특별한 사연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서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커플이 이용할 수 있는 하와이안항공의 왕복항공권과 라벨라하와이 현지 스냅촬영권을 증정하며, 2등 70명에게는 페이스북에 방문해 ‘좋아요’ 만 클릭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접수는 4월 14일(월) 까지 계속되며 선정자는 오는 4월 18일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와이안항공_페이스북이벤트 

한편, 인천과 호놀룰루를 연결하는 직항편을 매일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 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 섬의 문화, 자연미, 알로하 스피릿(Aloha Spirit)과 같은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 또는 부산출발 호놀룰루행 왕복항공권 요금과 동일한 가격에 이웃 섬까지 여행할 수 있어 경쟁력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