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페이스북 회원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마련

일반 회원들이 기내식을 직접 만들고 맛보는 체험 기회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10 [10:51]

아시아나, 페이스북 회원대상 기내식 체험행사 마련

일반 회원들이 기내식을 직접 만들고 맛보는 체험 기회

박소영 | 입력 : 2014/04/10 [10:51]
아시아나항공은 인천공항 지원단지에 위치한 LSG스카이쉐프에서 아시아나 페이스북 회원들을 대상으로 기내식 체험행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20명의 참가자들은 아시아나 기내식을 생산하는 LSG스카이쉐프에서 일반인들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기내식 생산 과정을 견학했다. 또한 연어샐러드, 안심스테이크 등 기내식을 직접 만드는 체험 기회를 가졌다.

이 외에도 아시아나는 식재료 준비에서부터 항공기 탑재에 이르기까지 안전 및 위생에 까다로운 기내식 제조과정에 대한 강의 등을 통해 그 동안 참가자들이 기내식에 대해 가져왔던 전반적인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도 가졌다.

▲ 기내식 체험행사 _ 아시아나항공     

이번 기내식 체험단은 아시아나 기내식에 관심을 가진 회원들이 가장 맛있었던 기내식과 먹어보고 싶은 기내식 및 신청사연을 지난 3월 21일부터 3월 30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응모하여 아시아나 기내식 담당자들의 심사를 통해 선발되었다. 특히 참가자 최종 20명 선발에 약 1,300여명이 참여를 희망했으며, 300여명의 회원이 사연을 응모하는 등 기내식 체험단 모집에 대한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본 행사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한현미 서비스본부장은 2012년부터 연간 2회 실시하고 있는 기내식 체험단 행사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며, 이를 통해 기내식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맛있고 품격있는 기내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