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황금연휴 겨냥한 대양주 특가 프로모션

인기절정의 여행지, 대양주로 떠나는 가장 현명한 방법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14 [10:18]

캐세이패시픽, 황금연휴 겨냥한 대양주 특가 프로모션

인기절정의 여행지, 대양주로 떠나는 가장 현명한 방법

박소영 | 입력 : 2014/04/14 [10:18]
오는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캐세이패시픽이 높은 성수기 예약률을 보이는 인기 노선 중 하나인 대양주 항공권의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해 국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호주·뉴질랜드의 7개 도시로 향하는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은 4월 14일 오전 10시부터 4월 17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해당 프로모션의 배너를 통해서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5월 2일~7월 18일까지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 호주 퀸즐랜드주 서핑 레슨 _ 케세이패시픽항공   

호주와 뉴질랜드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해양레포츠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국내 여행객들에게 남태평양 최고의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그 중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도시인 호주 브리스번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집으로 방영해 국내에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TV에서 소개된 브리스번의 모튼 아일랜드(Morten Island)는 바다·사막·산을 모두 갖춘 절경인데다, 호주에서만 서식하는 동·식물들을 볼 수 있어 허니무너는 물론 가족여행객까지 다양한 타깃들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