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관광청, 에티하드항공 공동 이벤트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퍼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19 [00:18]

스위스관광청, 에티하드항공 공동 이벤트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퍼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박소영 | 입력 : 2014/04/19 [00:18]
스위스 정부관광청과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에서 오는 6월 1일부터 스위스 취리히로 신규 취항하는 에티하드항공을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여행 준비시 많은 이들이 방문하게 되는 네이버 카페 유랑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에티하드 항공권을 구매하는 20명을 추첨하여 유럽 왕복 항공권, 빅토리녹스 아미 나이프, 스와치 시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과 스위스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하반기에 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퍼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눈여겨볼만 하다.

▲ 스위스관광청과 에티하드항공 공동 이벤트    

스위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이들에게는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4년 4월 1일 ~ 4월 20일ㄲ자이며 당첨자 발표는 2014년 4월 30일이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항공권 구매 이벤트의 경우, 항공권 여정 중 제네바 또는 취리히가 한 구간이라도 포함되는 경우에만 응모 가능하다.


경품 항공권 사용시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항공권의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는 당첨자 부담이며, 좌석의 확약은 해당 항공기의 좌석 상황에 따른다. 유효 기간은 레터 발행일로부터 6개월, 체류 기간은 최장 3개월이다.
에티하드항공은 6월 1일부터 스위스 취리히를 매일 운항한다.

취리히는 제네바에 이은 에티하드항공의 두 번째 스위스 취항 도시로, 에티하드 항공과 스위스 다윈항공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탄생한 스위스 거점 항공 에티하드 리저널을 이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스위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스 정부관광청_자료제공 / www.MySwitzerland.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