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스카이팀 가입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진행

소식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달열리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22 [07:56]

가루다항공 스카이팀 가입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진행

소식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달열리는

박소영 | 입력 : 2014/04/22 [07:56]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이 스카이팀 20번째 회원이 된 것을 기념하여 페이스북 OX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페이스북 페이지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간단한 OX퀴즈를 맞추고,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한 뒤 공유하면 된다. 친구초대와 공유하기를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 발표는 29일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인천-발리 항공권 2매(1명), 아메리칸투어리스터 캐리어(1명),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기념품(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특별 요금, 취항지 소개 등 가루다항공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매 달 열리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인도네시아 항공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_스카이팀 가입 기념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계자는 지난 3월 스카이팀의 20번째 회원으로 합류하게 되어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항로, 운항,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기념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페이스북을 통해 보다 빠른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www.facebook.com/garudaindonesia.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