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그룹, 쿠알라룸푸르 공항 터미널 이전

최근 오픈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로 이전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28 [08:18]

에어아시아그룹, 쿠알라룸푸르 공항 터미널 이전

최근 오픈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로 이전

박소영 | 입력 : 2014/04/28 [08:18]
에어아시아 그룹은 오는 5월 9일부로 쿠알라룸푸르 거점공항을 기존의 저비용항공 터미널(LCCT)에서 최근 오픈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KLIA 2)로 이전한다. 쿠알라룸푸르 도착 일부 단거리 항공편은 공식 공항 이전일 하루 전인 5월 8일부터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로 도착하므로, 5월 8일 에어아시아 단거리 항공편을 이용해 쿠알라룸푸르에 도착하는 승객들은 사전에 이용공항을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 쿠알라룸푸르공항 홈페이지  

에어아시아 엑스의 장거리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5월 8까지는 기존의 저비용항공 터미널에서 출발, 도착하며 5월 9일부터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를 이용하게 된다.

이번 거점공항 이전으로 인해 영향을 받게 되는 모든 승객에게는 미리 이메일이나 문자로 변경된 공항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에어아시아 그룹은 최근 오픈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 2청사에 익숙하지 못한 승객들을 위해 국제선, 국내선 모두 체크인 카운터를 출발시간 3시간 전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에어아시아 그룹의 항공편은 출발 1시간 전 게이트를 마감하기 때문에 늦지 말고 게이트에 도착할 수 있도록 주의하고,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에 셀프 체크인을 통해 수속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