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항공, 마스타 카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예약시 행사코드 KRMST14 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4/30 [10:40]

에미레이트항공, 마스타 카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

예약시 행사코드 KRMST14 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박소영 | 입력 : 2014/04/30 [10:40]
본격 여행 시즌을 맞아 알뜰하고 똑똑하게 유럽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1일부터 5월 21일까지 마스타 카드로 항공권을 구입 시 추가 할인 과 다양한 여행 용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 홈페이지에서 마스터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2014년 5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코노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왕복 항공편 이용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예약 시 행사코드 KRMST14 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고 프로모션도 자동 응모 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A-380

응모 방법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한국 홈페이지
에서 마스타 카드로 결제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3명을 선정, 소니 NEX-5T (1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2명), Hotels.com 예약 쿠폰 10만원권(10명), 비오템 트레블 키트 (40명) 그리고 SK주유 상품권 5만원권 (50명) 등 다양하고 실속있는 여행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014년 6월 13일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된다.

특히,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에미레이트 항공의 36개 유럽 노선의 경우 여행 아이템 추첨 프로모션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2%의 항공 요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우리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무이자 할부 전환 이벤트와 신한카드로 해외 1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어 더욱 알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장준모 지사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본격 휴가철을 맞아 에미레이트 항공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안전함을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품격있는 항공서비스와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