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뉴욕행 항공권 특가 선보여

JFK 및 뉴어크 공항 통해 매일 5회 뉴욕 운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5/12 [08:19]

캐세이패시픽, 뉴욕행 항공권 특가 선보여

JFK 및 뉴어크 공항 통해 매일 5회 뉴욕 운항

박소영 | 입력 : 2014/05/12 [08:19]
뉴욕행 항공권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를 앞두고 캐세이패시픽에서 뉴욕행 왕복 항공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국내 여행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뉴욕행 프리미엄 일반석 및 일반석 항공권을 놀라운 가격에 판매하는 캐세이패시픽의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은 5월 12일 오전 10시부터 5월 15일 오전 10시까지 단 72시간 동안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 내 해당 프로모션의 배너를 통해서 진행된다.

▲ 뉴욕 도심 이미지 _ 캐세이패시픽항공   

본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2014년 6월 1일~7월 10일까지, 2014년 9월 10일~9월 30일까지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 (출발 불가 기간: 6월 4일~6월 6일)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할 수 있는 6월과 9월의 뉴욕은 쾌적한 기온은 물론 각종 퍼레이드 등 볼거리가 풍부해 뉴욕 여행의 최적기라 불린다.

특히 6월에 열리는 뮤지엄 마일 페스티벌(Museum Mile Festival)과 9월에 진행되는 40년 전통의 푸드 페스티벌 아틀랜틱 앤틱(Atlantic Antic)은 뉴요커는 물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는 축제다. 전 세계인들과 함께 뉴욕의 참 매력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여행 전 다양한 축제 일정을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다.

양석호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은 인천-홍콩 구간 매일 6회 운항, JFK공항과 뉴어크공항을 통해 홍콩-뉴욕 구간을 매일 5회 운항함으로써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비행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캐세이패시픽만의 차별화된 매력인 한번의 여행으로 뉴욕과 홍콩, 2개 도시를 동시에 즐기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cathaypacific.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