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난타공연 제작하는 PMC프러덕션과 업무제휴

아시아나클럽회원 난타공연관람시 20~30% 할인혜택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5/12 [14:55]

아시아나, 난타공연 제작하는 PMC프러덕션과 업무제휴

아시아나클럽회원 난타공연관람시 20~30% 할인혜택제공

박소영 | 입력 : 2014/05/12 [14:55]
아시아나항공이 12일, 난타 공연을 제작하는 PMC프러덕션과 업무제휴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서울 충정로 난타전용극장에서 실시된 이 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 상무와 PMC프러덕션 송승환 회장이 참석하였으며, 양사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수요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하였다.

▲ 송승환 PMC 프러덕션 회장(왼쪽)과 송석원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상무(오른쪽)  

양사는 먼저 난타 전체 공연의 관람객 중 80%가 외국 손님임을 감안하여 중국, 일본, CIS(중앙아시아) 등지에서 아시아나를 이용하여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난타 공연 관람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시아나는 난타 공연팀의 해외 방문시 항공 및 화물에 대한 운임할인을 지원하며, 난타 측에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0~30%의 공연 관람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 서울 충정로 난타전용극장에서 열린 업무 제휴혁약식 에서 기념촬영   

더불어 양사는 추첨을 통해 PMC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공연에 대한 무료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http://flyasiana.com)를 통해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상호 긴밀히 협력하는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 수요 유치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아시아나 송석원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을 대표하는 공연이라 할 수 있는 난타 공연의 세계화에 일조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하며, 금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서로 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