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7월1일부터 전면개편

레이디아시아나, 아시아나리틀즈, 싸이월드등 통합운영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6/30 [10:43]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7월1일부터 전면개편

레이디아시아나, 아시아나리틀즈, 싸이월드등 통합운영

박소영 | 입력 : 2009/06/30 [10:43]
아시아나항공이 7월 1일(수) 새롭게 개편된 메인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아시아나는 메인 홈페이지와 레이디아시아나, 아시아나리틀즈, 싸이월드 등 4개로 운용되던 홈페이지를 하나의 메인 홈페이지로 통합하여,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새롭게 개편된 아시아나 홈페이지의 메인화면     ©박소영

금번에 개편된 아시아나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구성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꿈, 사랑, 희망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드림(dream), 그린(green), 스토리(story)의 세 가지 주제별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신설하여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아시아나 드림(dream)은 각계 각층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고객에게 아시아나가 든든한 후원을 하는 서비스로서, 매 분기별로 특별한 주제의 꿈에 대해 소개하는 채널이며, 첫번째로는 유학의 꿈을 갖고 있는 주인공을 선정해 유학 준비 과정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아시아나 그린(green)은 ‘지구야, 사랑해!’라는 슬로건 하에 여행시 환경보존을 위해 13가지 실천 사항을 담은 ‘asiana green travel’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환경과 관련된 여러 가지 내용을 안내한다.

아시아나 스토리(story)는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채널로 훈훈한 사회공헌 이야기 및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한 유명인사의 이야기를 제공한다.

▲ 아시아나 홈페이지에 신설된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메인화면     © 박소영

아시아나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림(dream)에서는 유학의 꿈을 내용으로 사연을 보내준 고객 중 3명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제공하고, 그린(green)에서는 ‘asiana green travel’ 캠페인에 동참한 회원을 대상으로 친환경 usb 및 에코백(eco-bag)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의 신규 서비스 관련 설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5천명에게 사진 인화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약 2백5십여개의 숙박권, 식사권, 공연 초대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방학을 맞은 어린이 회원을 위해 7월 18일부터 인천출발 국제선 항공편을 탑승하는 어린이 탑승객에게 색동이 스티커북 5천개를 선착순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