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하와이 베스트 여행상품 공모전 진행

하와이 및 미서부 연계 여행상품 공모전 개최

이소정 | 기사입력 2014/05/19 [11:29]

하와이안항공, 하와이 베스트 여행상품 공모전 진행

하와이 및 미서부 연계 여행상품 공모전 개최

이소정 | 입력 : 2014/05/19 [11:29]
하와이안항공이 하와이 개별자유여행의 활성화를 위해 5월 12일부터 오는 6월30일까지 도전! 하와이 베스트 여정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약 7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별자유여행에 관심이 있는 남녀노소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하와이 혹은 하와이 호놀룰루를 경유, 미국 본토로의 여행을 연계한 하와이 여행 상품(최소 5박)의 아이디어 계획서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일반인들에게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하와이의 관광자원을 활용해 스포츠, 레저 등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자유롭게 기술할 수 있다. 실현가능성, 대중성, 상품성, 창의성, 신뢰성, 홍보성 등 총 6개 항목을 평가하며 이웃섬과 미서부를 연계한 상품을 구성 할 경우 가산점을 부여한다.

▲ 여행일정 만들고 하와이가자 공모전 _ 하와이안항공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대상 1명에게는 하와이 이웃섬을 1회 왕복할 수 있는 항공권을 포함한 하와이안항공 왕복항공권 2매와 5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2등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 그리고 3등 4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CJ푸드월드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출서류는 하와이안항공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HawaiianAirlinesKorea)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접수는 다음달 30일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선정자는 7월 중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심사기준과 배점은 하와이안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