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고 승무원賞 및 세계최고 기내서비스賞수상

최고항공사로 선정 되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김민강 | 기사입력 2007/01/14 [22:01]

세계최고 승무원賞 및 세계최고 기내서비스賞수상

최고항공사로 선정 되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김민강 | 입력 : 2007/01/14 [22:01]
▲왼쪽 adam rodriguez 비즈니스트래블러 이사, 왼쪽에서 네번째 rebecca bishop 비즈니스트래블러 발행인, 구자준 아시아나항공 서비스팀장, 가장 오른쪽 jake porter 비즈니스트래블러 ceo  © 김민강

아시아나 항공이 세계적인 관광 및 여행 전문잡지인 "비즈니스 트래블러" 로 부터 항공서비스 관련 2개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아시아나 항공은 미국판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실시한 독자 설문 방식인 mri (mediamark research inc) survey 를 통해 "‘세계 최고 승무원상"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 등 2개 부문에서 최고 항공사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해 오던 그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거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는 영국을 중심으로 미국, 중동, 아·태평양, 독일, 중국, 헝가리, 스페인, 덴마크 등 9개판으로 전 세계에 발간되는 권위있는 여행전문 잡지로, 본 결과는 비즈니스 트래블러 미국판 12월/1월 합본호에 소개 되었으며 시상식은 11일(목) 뉴욕에서 개최되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美 글로벌 트래블러誌로부터도 3년 연속 "최고 기내 서비스와 승무원賞" 수상자로 선정 되었고, 시상식은 1월 23일 뉴욕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