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홍보대사로 배우 조여정 위촉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을 연결하는 광범위한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6/03 [10:18]

델타항공, 홍보대사로 배우 조여정 위촉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을 연결하는 광범위한

박소영 | 입력 : 2014/06/03 [10:18]
델타항공(NYSE_DAL)은 6월 3일 여배우 조여정을 델타항공의 한국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발표했다. 조여정은 평소 미주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나라로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델타항공은 조여정이 방문했던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도시들을 연결하는 광범위한 항공망을 통해 한국 고객들에게 편리한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조여정은 델타항공의 홍보대사로서 델타항공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델타항공의 여러 운항지에서 진행하는 사진 촬영 행사에 참가하여 한국 고객을 대상으로 델타항공 브랜드와 서비스를 널리 알려나가게 될 것이다. 또한, 델타항공의 관광 포스터와 브로셔에도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델타항공의 비네이 듀베(Vinay Dube) 아시아 태평양 수석 부사장은 “조여정씨와 손잡고 한국 시장에서 델타항공의 인지도를 높여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델타항공은 조여정씨의 도움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델타항공의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보다 널리 알려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 한해 동안 델타항공의 시애틀 및 디트로이트 직항편과 연결 운항지에 대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