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 마우이 노선 신설

여름휴가 기간동안 호놀룰루-몰로카이 노선도 매일 3회에서

박소영 | 기사입력 2014/06/19 [07:18]

하와이안항공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 마우이 노선 신설

여름휴가 기간동안 호놀룰루-몰로카이 노선도 매일 3회에서

박소영 | 입력 : 2014/06/19 [07:18]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Hawaiian Airlines, Inc.)의 이웃섬 전용항공사인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Ohana by Hawaiian)이 오는 7월부터 마우이(Maui)섬과 몰로카이 및 빅아일랜드를 연결하는 노선을 신설하고 호놀룰루-몰로카이 노선은 매일 4회로 증편한다. 

오는 7월부터 신설되는 노선은 마우이-몰로카이, 마우이-빅아일랜드섬의 코나(Kona)·힐로(Hilo)를 잇는 총 3개 노선이며 한 번에 최대 48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터보프롭 항공기 ATR-42 기종을 이용해 매일 운항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11일 런칭한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의 호놀룰루발 몰로카이행 노선은 여행수요가 늘어나는 여름휴가 기간 동안 기존 매일3회운행을 매일 4회로 증편할 예정이다. 

▲ [하와이안항공] 이웃섬 전용 Ohana by Hawaiian 항공기    

헤든 와트(Hadden Watt)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의 전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지난 3월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의 섬간 항공편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증편을 결정하게 되었다, 며 마우이 신규취항 및 호놀룰루-몰로카이 노선의 증편으로 하와이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섬간 항공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하나 바이 하와이안은 호놀룰루와 몰로카이, 라나이 등 섬간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내선(interisland) 전용 항공사로 미국 아이다호(Idaho)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엠파이어 에어라인(Empire Airlines)이 운영하고, 하와이안항공은 항공권 세일즈와 마케팅 등을 맡고 있다.
www.HawaiianAirline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